본문 바로가기
인공지능 배움터

라스코 lasco.ai, 무료 이미지 생성 사이트 추천

by 돈남우 형님 2024. 1. 16.
반응형

라스코 lasco.ai , 이미지 생성 사이트 탐방

 

라스코 AI (Lasco.ai) 사이트 들어봤니?

 

네이버 자회사가 만든 이미지 생성 AI, 라스코 사용 후기

 

라스코 LASCO 간략 소개

 

라스코 AI (LASCO AI )네이버의 스노우 자회사인 슈퍼랩스가 개발한 이미지 생성 AI입니다. 2023년 현재 베타오픈 상태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화되기 전에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생성 속도가 매우 빠르고 해상도가 높아 비교적 높은 퀄리티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LASCO.AI는 AI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생성하는 웹사이트입니다. 단 하나의 단어로 원하는 이미지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시 매일 무료 300크레딧을 주며, 이미지 생성 시 4크레딧이 소모됩니다. 한글로 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한 장점이 있으며,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자들끼리 질문하고 생성된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답니다!! 
 
예를 들어, '사과'라는 단어를 입력하면 사과와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과'와 '봄'이라는 단어를 함께 입력하면 사과가 봄을 맞이하는 이미지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자들끼리 질문하고 생성된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베타 버전이기 때문에 부족한 점이 있지만, 앞으로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라스코 LASCO AI 직접 사용해보기

네이버 검색창에 lasco.ai라고 치면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아이디디스코드 아이디로그인을 할 수 있는데, 저는 구글 아이디로 가입을 했답니다. 그럼 아래에 원하는 그림을 그리기 위해 프롬프트를 입력할 수 있는데요. 하나의 단어도 인식을 하고, 두, 세 가지의 단어를 조합해서 입력해도 됩니다.
 
저는 테스트를 위해서 '해맑은 꼬마 캐릭터 / 동양남자 / 상상력이 풍부한' 이라는 키워드를 넣고 이미지를 생성해보았습니다. 어떻게 나올 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이미지는 바로 아래처럼 나왔습니다.  아이들이 모두 얼굴이 해맑아서 합격입니다. 풍부한 상상력을 표현하기 위해서 주된 오브젝트 뒤로 마치 구름이나 태양이 빛나는 듯한 배경 이미지를 넣어 표현을 했네요!!

 
이렇게 생상을 했더니 오늘 접속하며 받았던 300 코인에서 일부 차감이 되었네요!! 마이 갤러리로 가면 이전에 생성된 이미지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그래서 실수로 화면을 닫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마이 갤러리로 들어가시면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굿굿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인장인 자낳괴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돈남우 형님은 돈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포스팅합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과 행운무엇보다 행복이 삶 속에서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